최신 글

아비노 로션 특징 효과 종류

아비노 로션 특징 효과 종류 아비노 로션 특징 효과 종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오트밀 성분을 주로 하여 피부의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로션입니다. 특히 아이용은 아이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층이 매우 두텁습니다. 어른용, 아이용, 건조 피부용등 다양한 로션이 있어 상황에 맞는 것을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아비노 로션 특징 종류  아비노 로션은 오트밀 성분을 주로 사용하여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해주는 것으로 유명한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특히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로션입니다. 아비노 로션의 주요 특징 오트밀 성분 아비노 로션의 핵심 성분인 오트밀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뛰어난 보습력 오트밀 외에도 다양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줍니다. 민감성 피부 적합 아비노 로션은 대부분의 제품이 향료를 첨가하지 않고 저자극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라인 아비노는 로션 외에도 크림, 바디워시, 샴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비노 로션 종류 및 효능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일상생활에서 건조함을 느낄 때 사용하기 좋은 기본 로션입니다. 아비노 베이비 데일리 모이스춰 로션 아기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로션입니다. 아비노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매우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로션입니다. 아비노 로션 선택 가이드 피부 타입 건성, 지성, 민감성 등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민 해결 건조함, 가려움증, 트러블 등 해결하고 싶은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형 로션, 크림 등 다양한 제형 중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형을 선택하세요. ...

유행하는 신조어들

유행하는 신조어들

 유행하는 신조어들

 유행하는 신조어들을 소개합니다. 갓생, 고트, 버프, 오마카세, st. 플렉스, a.k.a., asmr, 어그로, 플러팅, MSGR, RANGE.O, 리즈 시절 등은 요새 꾸준히 유행하며 사용되는 용어들입니다.

1. 갓생

갓생은 god+생을 합한 말입니다.

신을 뜻하는 'god'와 삶을 뜻하는 한자어 생(生)이 합쳐진 것입니다.

갓생의 뜻은 '신처럼 산다'는 것이며, 신 같은 존재처럼 다른 사람들의 모범이 되는 삶을 의미하게 되었습니다.


2. 고트(G.O.A.T)

COOL J란 래퍼의 The G.O.A.T란 곡이 유행하면서 빠르게 퍼진 말입니다. 

The Greateat Of All Time의 줄임말이며 뜻은 특정 분야에서 최고 뛰어난 사람을 말합니다.

 스포츠 분야에서 특히 많이 사용되었는데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어 쓰이고 있습니다.

줄임말이 GOAT이다 보니 마치 염소라는 의미로 잘못 이해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3. 버프(Buff)

버팔로에서 연유한 말입니다.

영국의 자체 자율소방대가 훈련할 때, 버팔로 가죽 코트에 물을 뿌린 것을 입고 과감하게 화재 현장에 뛰어드는 것에서 유래했습니다. 

이들처럼 열정적이고 과감하게 무언가에 도전하는 모습이나 사람을 지칭할 때 쓰이게 되었습니다.

4. 오마카세


오마카세는 음식점에서 손님이 메뉴를 주문하는 것이 아니라 그날그날 주방장이 선정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국립국어원에서 순화 용어로 주방 특선이란 단어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5. st.

style을 줄인 말로 스타일이란 뜻입니다.

옷이나 머리 모양 등을 말할 때 쓰입니다.


6. 플렉스(flex)


flex는 구부리다란 뜻도 있고, 힙합에서 자신이 소유한 것을 과시한다는 뜻도 있습니다. 

그래서 플렉스는 소비를 과시할 때 주로 쓰입니다.


7. a.k.a

also known as의 줄임말로 '~로도 알려진'이라고 해석합니다.

연예인 소개를 할 때, 당사자 이름 뒤에 이 용어를 많이 붙입니다.

예를 들어 '임영웅. a.k.a 트로트의 영웅'이라고 쓰면 트로트계의 영웅인 임영웅이란 뜻으로 쓰이는 것입니다.


8. asmr


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의 줄임말이며 자율 감각 쾌락 반응이란 뜻입니다.

쾌락을 느끼는 소리를 지칭하는 말입니다.

가령 맛있는 음식을 깨무는 '아사삭' 소리를 들으면 군침을 흘리며 행복한 생각이 드는 경우입니다.

빗소리 등을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 지는 것도 이런 예에 해당합니다.

9. 어그로 끌다

어그로(aggro)는 타인의 공격력을 이끌어내는 행위라는 뜻입니다.

다시 말하면 상대를 도발하는 말이나 행동을 통해 상대가 흥분해서 폭력을 행사하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폭력을 유발하는 행위이니 가급적이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10. 플러팅

플러팅은 '작업하다'란 뜻입니다.

이성을 유혹하기 위해 하는 말과 행동을 모두 지칭하는 것입니다.

유혹하다란 뜻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11. M.S.G.R.

카페에 가면 이런 메뉴가 있다고 합니다.

생소하지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것입니다.

바로 미숫가루입니다.

미숫가루를 영어로 MiSooGaRoo라 쓰고 여기에 대문자로 표시된 것만 줄여서 쓴 것입니다.


12. Range.O

이런 표현도 요새 쓴다고 합니다.

오렌지입니다.

첫 자만 뒤로 보냈습니다.


13. 리즈 시절

과거 찬란했던 전성기 시절을 말합니다.

잉글랜드 프로 축구단 '리즈 유나이티드 FC'에서 따온 말입니다.

과거 박지성이 맨유에서 뛸 때, 먼저 입단해서 뛰고 있었던 앨런 스미스란 선수가 기량이 영 시원치 않았다고 합니다. 앨런 스미스의 전 소속팀이 '리즈 유나이티드 FC'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맨유 팬들이 앨런 스미스를 보고 '리즈 시절엔 기량이 좋았는데' 등의 표현을 쓰면서 '리즈 시절' 용어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유행하는 신조어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언어가 사회적으로 약속해 사용하는 것이므로, 과도한 신조어들을 사용하는 것은 소통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권장되는 표준어와 순화어를 사용하도록 하고, 신조어를 사용한다면 뜻도 함께 설명해 주면서 사용하면 더 화기애애한 소통의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