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글

아비노 로션 특징 효과 종류

아비노 로션 특징 효과 종류 아비노 로션 특징 효과 종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오트밀 성분을 주로 하여 피부의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로션입니다. 특히 아이용은 아이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층이 매우 두텁습니다. 어른용, 아이용, 건조 피부용등 다양한 로션이 있어 상황에 맞는 것을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아비노 로션 특징 종류  아비노 로션은 오트밀 성분을 주로 사용하여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해주는 것으로 유명한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특히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로션입니다. 아비노 로션의 주요 특징 오트밀 성분 아비노 로션의 핵심 성분인 오트밀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뛰어난 보습력 오트밀 외에도 다양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줍니다. 민감성 피부 적합 아비노 로션은 대부분의 제품이 향료를 첨가하지 않고 저자극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라인 아비노는 로션 외에도 크림, 바디워시, 샴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비노 로션 종류 및 효능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일상생활에서 건조함을 느낄 때 사용하기 좋은 기본 로션입니다. 아비노 베이비 데일리 모이스춰 로션 아기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로션입니다. 아비노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매우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로션입니다. 아비노 로션 선택 가이드 피부 타입 건성, 지성, 민감성 등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민 해결 건조함, 가려움증, 트러블 등 해결하고 싶은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형 로션, 크림 등 다양한 제형 중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형을 선택하세요. ...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들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들

· 미키마우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들 미키마우스

디즈니 대표 캐릭터입니다.

1928년 11월 18일생이라네요.

데뷔작은 발성 애니메이션 '증기선 윌리'입니다.

월트 디즈니가 쥐를 보고 떠올려 그렸다는 설이 있습니다.

미키란 이름은 디즈니의 아내가 지어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쥐와 흡사한 모양에 성격도 폭력적이었다고 합니다. 사람들의 의견이 반영돼 지금의 귀여운 모습으로 변화되었으며, 성격도 착하게 표현되었다고 하네요.

세계적으로 이렇게 성공한 캐릭터도 없을 것 같습니다.


· 피넛츠

피너츠

찰스 먼로 슐츠가 그렸습니다.

1950년 10월 2일 최초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찰리 브라운 캐릭터는 찰스 슐츠의 어린 시절을 꽤 닮았다는 이야기가 전해옵니다.

찰스 슐츠는 50년 동안 피너츠를 연재하면서 한 번도 중단한 적이 없다고 하네요.

파킨슨 병과 대장암이 겹쳐 99년 연재를 중단했는데 그려놓은 분량이 있어 2000년 1월까지 연재를 올릴 수 있었다고 하네요.

보면 볼 수록 따뜻한 느낌의 캐릭터입니다.


· 키티

키티
<출처 : sanriokorea.co.kr>


1974년 일본 산리오 회사에서 탄생했습니다.

회사가 밝힌 키티는 순수한 마음을 가진 쾌활하고 행복한 소녀라고 하네요. 이름은 키티 화이트, 생일은 1974년 11월 1일, 출생지는 영국 잉글랜드 남부,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이름이 없었다가 1975년 거울 나라의 앨리스에 등장하는 아기고양이 이름을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입이 없는 것이 특징인데 사람과 감정을 공유하기 위함이라는 취지라네요. 이 부분이 서양에서는 기괴한 인상으로 다가온다고 합니다. 서양은 입 모양을 통해 감정을 파악한다고 하네요.

여하튼 여전히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 무민

무민
<출처 : https://laplandkorea.com>

핀란드 대표 캐릭터입니다.

핀란드 작가 토베 얀손에 의해 탄생되었습니다.

무민은 초자연적인 귀여운 괴물 가족들입니다.

입이 커서 하마처럼 보이지만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숲 속 거인 요정이라고 합니다. 

작가가 무민을 탄생시키고 얼마 안 있어 2차 세계대전이 발발했다고 합니다. 절망적인 시기에 낙관적이고 평화로우면서도 환상적인 무민의 가족을 그려가면서 위안을 얻었다고 합니다.

핀란드에는 무민 캐릭터를 볼 수 있는 무민 월드가 있다고 하네요. 

무민을 보면 귀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받습니다.


· 뽀빠이

뽀빠이

미국 만화가 세거가 탄생시켰습니다.

1929년 1월 17일 뱃사공으로 데뷔했습니다.

처음에는 조연으로 등장했지만 인기가 높아지자 아예 제목과 주인공이 뽀빠이로 바뀌기까지 했습니다.

뽀빠이하면 시금치가 유명합니다. 당시 소재를 찾던 만화가가 영양 관련 잡지를 보다가 시금치에 철분이 상당히 많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보게 되어 시금치를 등장시켰다고 하네요.

그런데 잡지사가 철분의 소수점을 잘못 찍어 10배나 많게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시금치의 영양 성분은 다른 채소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이런 실수로 뽀빠이는 시금치를 먹으면 힘이 세지는 캐릭터로 남아 있습니다.


· 스머프

스머프
<출처 : 나무위키>

벨기에 페요가 그린 만화입니다.

1953년 10월 23일에 데뷔했습니다.

스머프란 단어는 소금이라는 단어를 잘못 들은 데서 나온 것이라고 하네요. 소금 단어가 갑자기 생각 안나 슈트룸프 좀 줘라고 했는데 네덜란드에서 이를 슈머프로 번역하고 이것이 미국으로 건너가 스머프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럽 어느 숲에 살고 있고 몸은 파란색, 하얀 모자와 바지를 입고 있고 체구가 작습니다.

각각의 스머프들이 개성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죠.

공동체 마을을 형성하면서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면서 협동해 가는 스머프들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미피

미피
<출처 : 나무위키>

네덜란드 일러스트레이터 딕 브루너가 쓴 아동 그림책의 주인공입니다.

파란 원피를 입은 토끼입니다.

아들에게 정원에 나타나는 토끼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미피 캐릭터를 그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1955년 6월 21일 데뷔했습니다.

본명은 나인체(작은 토끼, 네덜란드어)인데 다른 나라에서도 쉽게 부르라고 미피라는 닉네임을 지어주었다고 합니다. 닉네임이 오히려 본명이 되었네요.


· 뽀로로

뽀로로
<출처 : 나무위키>


국산 캐릭터입니다.

어린 수컷 펭귄을 의인화 했습니다.

유아들에게 너무 유명하다 보니 뽀통령이란 별명까지 생겼습니다. 

2003년 11월 27일 데뷔했습니다.

EBS에서 방영되면서 EBS의 시청률을 올려주는 효자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로 수출하는 캐릭터입니다.


· 틴틴

틴틴
<출처 : 나무위키>

벨기에 만화가 에르제가 만든 만화 캐릭터입니다. 

1929년 1월 10일 데뷔했습니다.

여러 곳을 모험하는 내용입니다.

이름이 틴틴(우리말로는 땡땡)인 이유는 작가가 밝히지 않아 아직 미스테리라고 합니다.

댓글